치앙마이 한 달 살이를 고민 중이라면, 예스터데이 호텔!

This post is last updated 11 days ago.

예스터데이 호텔 | 엔틱의 끝판왕, 치앙마이 님만해민 예스터데이 호텔 추천

치앙마이 한달살기 예스터데이 호텔 추천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송다혜 입니다 🙂 한 달 살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앙마이! 그중에서도 예쁜 카페와 밥집이 가득한 님만해민! 님만해민에서 머물기 좋고 여행하기 좋은 예스터데이 호텔을 소개하겠습니다.


예스터데이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여행하기 좋은 위치예요.
2. 조식이 맛있어요.
3. 빈티지스러운 인테리어와 소품이 많아요.

객실

치앙마이 한달살기 숙소 예스터데이 객실

티포트, 물컵, 식기 등이 있고, 작은 거실에 테이블이 있어서 간단한 야식을 즐기기 좋아요. 냉장고엔 무료 생수 2병과 맥주가 있어요. 맥주는 구매해야 해요. 화이트와 우드톤의 인테리어와 살짝 어두운 조명이지만, 아늑하고 쾌적해요. 침구는 푹신하기보다 누웠을 때 편안하고, 이불이 포근해요.

어메니티

치앙마이 한달살기 숙소 예스터데이 어메니티

수건이 넉넉하고,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제공돼요. 빈티지스러움이 있는 호텔인만큼 구석구석 귀엽고, 엔틱한 소품들이 많아요. 화장실 타일도 예뻐요. 욕조에서 반신욕이 가능해서 제대로 힐링하는 기분이에요.

조식

치앙마이 한달살기 숙소 예스터데이 조식

조식은 카페에서 드실 수 있어요. 크루와상 샌드위치와 버거 중에 선택해야 해요. 조식은 무료이지만, 커피와 함께 드시고 싶으시면 커피값만 지불하시면 돼요. 계란과 베이컨이 있는 크루와상 버거 너무 추천해요. 너무 맛있었어요.

로비 / 부대 시설

치앙마이 한달살기 숙소 예스터데이

조금 좁아 보이지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비밀스럽고 귀여운 외부가 너무 매력 있는 호텔이에요.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객실까지 편하게 올라갈 수 있었어요. 저만 알고 싶은 작은 아지트 같은 호텔이에요.

외관 / 인테리어

치앙마이 한달살기 숙소 예스터데이 인테리어

님만해민은 한국의 청담동으로 불린 만큼 트렌디한 카페와 책방, 옷집이 있는 곳이에요. 그중 예스터데이는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호텔인만큼 내부도 빈티지스럽고, 푹신한 침대와 계속 먹게 되는 스낵바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위치 및 가성비 최고 호텔”


님만에서 핫한 곳은 모두 에스터 데이를 기점으로 생각하는 것이 매우 편합니다. 늘 사람이 붐비는 beerlab , warm up cafe 는 호텔 남쪽 서족엔 infinity club 과 tawandang 동쪽엔 라떼아트 세계1위 리스트레토 카페와 치앙마이 유일의 푸팟퐁 커리로 유명한 쿤모퀴진 과 크레이지 누들 그리고 북쪽엔 싱크파크와 마야몰 원 님만 등 시장과 쇼핑몰이 걸어서 10분 이내에 즐비해 있습니다. 

Minjae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예스터데이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치앙마이 한달살기 숙소 예스터데이 객실
치앙마이 한달살기 숙소 예스터데이 객실
치앙마이 한달살기 숙소 예스터데이 객실

송다혜 에디터의 TIP
스위트, 펜트하우스, 슈페리어 더블,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디럭스 플럭스가 있어요. 펜트하우스엔 작은 주방이 있어요. 취사가 가능하기보다 잠깐 손을 씻거나 라면 먹기 위해 상 차리기 좋은 공간이에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치앙마이 한달살기 숙소 예스터데이 체크인 체크 아웃 시간

송다혜 에디터의 TIP
체크인은 14시 30분이고 체크아웃은 12시예요. 공항까지 15분 정도 소요될 정도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총 3층이고 객실은 24개 있지만, 엘리베이터가 없어요. 대신 직원들이 짐을 방까지 옮기는 걸 도와줘요.

이동 팁

치앙마이 한달살기 숙소 예스터데이 찾아가는 길

송다혜 에디터의 TIP
예스터데이 호텔은 RTC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2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고, 마야몰에서 도보로 7분 정도 걸려요. 쇼핑과 맛집 근처에 있어서 여행하기 좋아요.

객실 이용 팁

치앙마이 한달살기 숙소 예스터데이

이용객 실제후기

“말이 필요없습니다”


1년만에 또 가려고 예약했어요 ㅋㅋ 친구랑 같이 갔는데 치앙마이를 떠올리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이 호텔이예요. 방의 소품 하나하나가 정말 인상적이고, 분위기가 정말 사진 그대로라는 것만으로도 이 호텔에 갈 이유는 충분하지만… 님만의 거의 모든 맛집이 주변에 포진해있고, 직원도 너무 친절하고, 숙소 찾기도 너무너무 쉽고 정말 숙소 돌아가는 길이 즐거웠습니다. 

YOON

송다혜 에디터의 TIP
예스테데이 호텔은 아침 7시부터 11시를 제외하고 하고 상시 스낵바가 제공돼요. 스낵과 음료가 있어서 배고플 때 꺼내먹기 좋아요. 나갈 때 물 한 개씩 챙겨도 상관없어요. 진짜 가성비 최고!

치앙마이 갤러리 씨스케이프

송다혜 에디터의 TIP
님만해민은 예쁜 카페가 많아요. 치앙마이 한 달 살이 할 때 거의 매일 갔던 갤러리 씨스케이프 카페예요. 작가의 작품을 볼 수 있고, 브런치도 맛있어요.

근처 명소

치앙마이 마야몰

송다혜 에디터의 TIP
도보로 마야몰까지 갈 수 있어요. 쇼핑도 할 수 있고, 영화를 보거나 지하에 과일이나 각종 요리를 드실 수도 있어요. 저녁에는 마야몰 거리에서 작은 야시장이 열려서 옷, 길거리 음식, 공연 등을 볼 수 있어요.


더 다양한 치앙마이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익스피디아, 아고다, 송다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