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레쿨라니 | 하와이 신혼여행 최고의 럭셔리 호텔 추천

This post is last updated 10 days ago.

하와이 커플 숙소 NO. 1 |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 담은 전통과 역사의 5성급 허니문 호텔

할레쿨라니 전경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

누구나 꿈꾸는 로망 호텔 하나쯤 있으실 텐데요, 오늘은 하니가 신혼여행지로 점찍어 둔 하와이 호텔을 소개하려고 해요. 허니문 혹은 연말 호캉스를 준비 중이신 분은 주목, 오늘도 Follow Honey!


할레쿨라니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역사와 전통의 하와이 5성급 호텔
2. 와이키키 비치 맞닿은 야외 수영장
3. 호텔 안 미식 여행

게스트룸 오션 프론트

할레쿨라니 오션 프론트 게스트룸

가심비 최고 객실은 게스트룸 오션 프론트입니다. 다이아몬드 헤드는 물론 에메랄드빛의 와이키키 해변 전망도 흠뻑 즐기실 수 있어요. 발코니와 욕조, 별도 샤워실이 갖춰져 있어, 객실이 넓지는 않지만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어메니티

할레쿨라니 욕실

어메니티는 자체 브랜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샴푸와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 샤워캡, 코튼 세트, 네일 파일, 가글액, 세탁 세제 등이 갖춰져 있어요. 칫솔, 치약, 면도기는 없어요. 안 챙겨오셨다면 리셉션에 말씀주세요. 바로 챙겨주신답니다.

조식

할레쿨라니 레스토랑

조식은 두 레스토랑에서 제공됩니다. 먼저 오키드는 양식과 일식 메뉴 중 선택해서 주문하는 방식입니다. 하우스 위드아웃 어 키에서는 유럽식 조식 뷔페로 즐기실 수 있어요. 단, 주말에는 오키드에서 조식 운영을 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수영장 / 부대 시설

할레쿨라니 야외 수영장

부대 시설로는 스파와 헬스클럽, 비즈니스 센터 등이 고루 갖춰져 있습니다. 대미는 120만 장의 유리타일이 오키드(난초꽃)를 그리고 있는 야외 수영장인데요, 오션 프론트 타입으로 잘 관리된 프라이빗 비치와 연결됩니다.

외관 / 인테리어

할레쿨라니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할레쿨라니는 하와이어로 ‘천국의 집’이란 뜻입니다. 이름에 걸맞게 전체적으로 오프 화이트를 기반으로 외관과 내부가 꾸며져 있어요. 최근 크리스마스 단장을 마쳤는데요, 모던한 분위기지만 실제로는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어요.

위치

호텔은 다이아몬드 헤드를 바라보는 와이키키 해변에 자리 잡고 있어요.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는 차로 10분, 호놀룰루 공항은 30~40분 거리에 있어요.

이용객 실제후기

“강력 추천”

허니문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친절한 서비스로 응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오션 프런트뷰도 너무나 예뻤어요. 내년 결혼기념일에도 방문 고려 중입니다. 😀 – Minho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할레쿨라니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할레쿨라니 가든 코트야드
할레쿨라니 다이아몬드 헤드 오션 프론트
할레쿨라니 스위트 객실

하니의 TIP
호텔은 전체 453개의 게스트룸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어요. 전망과 구조에 따라서 게스트룸은 5가지, 스위트룸은 10가지 타입으로 나뉩니다. 전망은 가든과 수영장, 오션, 다이아몬드 헤드, 선셋 중에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할레쿨라니 로비

하니의 TIP
체크인 시작시각은 오후 3시, 체크아웃 마감 시간은 낮 12시입니다. 방이 준비됐다면 얼리 체크인이 가능한데요, 그렇지 않다면 체크인 전에 무알콜 음료나 두피와 다리 15분 마사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이동 팁

할레쿨라니 입구

하니의 TIP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40분 걸립니다. 호텔에서는 공항 이동 교통편을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요금은 30USD입니다. 자동차로 오신다면 1일 요금 39USD로 호텔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이용 팁

할레쿨라니 야외 공연

이용객 실제후기

“내가 묵었던 중 최고의 호텔”

감성적인 분위기, 방의 조명, 샤워실 수압, 세면도구의 퀄리티, 서비스 태도, 발렛 직원의 대응, 청소상태, 소음차단 등 모든 것이 좋았음. 특히 소음차단이 엄청나서 조용하고 쾌적했다. 3일간 옆 방 소리 들은 적이 없음. 풀도 깔끔하고 사람들도 모두 젠틀하다. – Eungjin

하니의 TIP
호텔 내 야외무대 및 레스토랑에서 데일리 이벤트로 다양한 공연을 즐기실 수 있어요. 하와이 전통 음악과 춤, 재즈 공연은 주로 저녁 시간에 이뤄져요. 비정기적으로 오전에는 피아노 연주 일정도 있으니, 호텔 캘린더를 확인해보세요.

라메르 (LA MER)

할레쿨라니 라메르

하니의 TIP
맛집 투어하러 멀리 가지 마세요. 하와이에서 유일한 AAA Five-Diamond 레스토랑 라메르가 호텔 안에 있으니깐요. 프랑스 남부 요리는 물론이고 현지 퓨전 요리도 함께하실 수 있어요. 단, 엄격한 드레스 코드가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오키드 (Orchids)

할레쿨라니 오키드

하니의 TIP
마찬가지로 호텔 내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떠오르는 오션 프론트 맛집으로 하니의 추천은 선데이 브런치! 육해공을 넘나드는 다국적 메뉴와 디저트를 뷔페식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함정은 워낙 인기가 높아 최소 2주 전에는 예약해주셔야 합니다.

기타 팁

할레쿨라니 객실 전망

이용객 실제후기

“꼭 다시 가고 싶은 호텔”

너무 깨끗하고, 만나는 모든 직원이 친절해요, 방 컨디션은 너무 좋았고, 수영장 수질 관리 또한 잘 돼 있었어요. 호텔 안에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던 기억이 아주 특별했어요, 음식도 맛있고, 공연도 훌륭했어요. 정말 다시 가고 싶은 호텔이었어요. – Chungil

하니의 TIP
허니문이라면 예약 시 신혼여행이라고 메모 남겨주세요.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샴페인을 준비해주세요. 객실에 기본적으로 웰컴 초콜릿과 과일 플래터가 세팅돼 있으니, 함께 즐기세요.


더 다양한 하와이 호놀룰루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 할레쿨라니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