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부엌’이라 불리는 오사카는 식도락 여행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다. 오사카 여행 필수 코스인 도톤보리는 다채로운 일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먹방 여행의 중심지. 도톤보리에는 특히 내로라하는 오사카 라멘 맛집들이 수두룩해, 라멘 애호가들이 라멘 투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치란, 금룡라멘 등 관광객으로 북적이는 라멘집 말고, 오사카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도톤보리 라멘을 맛보고 싶다면 이 포스팅에 주목하자. 현지인들이 줄서서 먹는 도톤보리 라멘 맛집 6곳을 소개한다.

오사카 도톤보리 근처 호텔 최저가 →

 ̄ ̄ ̄ ̄ ̄ ̄ ̄ ̄ ̄ ̄ ̄ ̄ ̄ ̄

[도톤보리 라멘 맛집 01] 류키신RIZE 龍旗信RIZE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 맛집 류키신 RIZE 라멘

일본의 맛집 총정리 사이트 <타베로그>에서 한 때 난바 지역 라멘 1위를 차지하기도 했던 유명한 도톤보리 라멘 맛집. 류키신 라이즈는 맑고 깔끔한 국물이 특징인 시오라멘(소금라면) 전문 라멘 맛집이다. 닭 육수를 베이스로 만든 국물이 깊고 진한 맛을 내면서도 잡내가 없어 라멘 초보자도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

■ 홈페이지 : http://www.ryukishin.com
■ 주소 : 大阪府大阪市浪速区難波中2-10-25 なんばCITY なんばこめじるし 1F
■ 찾아가는 방법 : 난바역 남쪽 출구에서 도보 3분

 ̄ ̄ ̄ ̄ ̄ ̄ ̄ ̄ ̄ ̄ ̄ ̄ ̄ ̄

[도톤보리 라멘 맛집 02] 봇코시 ぼっこ志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 맛집 봇코시 라멘

오사카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도톤보리 라멘 맛집 봇코시 라멘. 닭 육수로 만든 뽀얗고 진한 국물이 특징이다. 새하얀 육수의 ‘백탕라면’과 새까만 육수의 ‘태운 백탕라면’이 인기.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다. 매일 새벽 1시까지 계속되기 때문에 일정을 마친 뒤 ‘라멘과 술 한 잔’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오후 2시30분부터 6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 홈페이지 : http://cplus.if-n.biz/5001521/
■ 주소 : 大阪府大阪市中央区西心斎橋2-6-10
■ 찾아가는 방법 : 난바역 25번 출구에서 4분

 ̄ ̄ ̄ ̄ ̄ ̄ ̄ ̄ ̄ ̄ ̄ ̄ ̄ ̄

[도톤보리 라멘 맛집 03] 멘야 죠우로쿠 麺屋 丈六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 맛집 멘야 죠우로쿠 라멘

명성이 자자한 오사카 라멘 맛집. 트립어드바이저, 타베로그 베스트 라멘 수상 등 외관에 부착된 각종 수상 타이틀이 빼어난 맛을 짐작케한다. 멘야 죠우로쿠의 인기 메뉴는 진한 간장 국물 베이스에 타이 국수를 이용해 만드는 중화풍 소바. 가격은 650엔으로 저렴하다. 운영시간이 밤 9시까지인 데다, 현지인들이 줄 서서 먹는 곳이라 대기가 길 수 있으니 일찌감치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 홈페이지 : http://jouroku.blog.fc2.com/
■ 주소 : 大阪府大阪市中央区難波千日前6-16
■ 찾아가는 방법 : 난바역에서 도보 7분

 ̄ ̄ ̄ ̄ ̄ ̄ ̄ ̄ ̄ ̄ ̄ ̄ ̄ ̄

[도톤보리 라멘 맛집 04] 노스타 라멘 のスたOSAKA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 맛집 노스타 라멘

줄 서서 먹는 인기 도톤보리 라멘 맛집. 푸짐한 양부터 엄지를 들게 한다. 진한 간장 육수에 꼬들꼬들한 면발과 야들야들한 차슈를 듬뿍 넣고, 아삭한 콩나물을 듬뿍 얹어 줘 배부른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카레 라멘, 화끈한 매운맛 라멘도 제공하므로 취향에 맞춰 선택해 보자.

■ 홈페이지 : http://nosta.jp/
■ 주소 : 大阪府大阪市中央区難波千日前6-16
■ 찾아가는 방법 : 니혼바시에서 도보 6분

 ̄ ̄ ̄ ̄ ̄ ̄ ̄ ̄ ̄ ̄ ̄ ̄ ̄ ̄

[도톤보리 라멘 맛집 05] 니보시라멘 타마고로 煮干しらーめん

일본 곳곳에 매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라멘 전문점. 오사카에는 쿠로몬 시장, 우메다 등에 지점이 있다. ‘니보시(쪄서 말린 멸치)’를 이용해 만든 깔끔한 멸치육수가 자랑이다. 라멘 외에, 면을 국물에 찍어 먹는 재미가 있는 츠케멘도 인기다. 가까운 지점 정보는 홈페이지 참고.

■ 홈페이지 : http://www.genki-factory.com/
■ 주소 : 大阪府大阪市中央区日本橋2-4-1
■ 찾아가는 방법 : 닛폰바시역 9번, 10번 출구에서 도보 5분

 ̄ ̄ ̄ ̄ ̄ ̄ ̄ ̄ ̄ ̄ ̄ ̄ ̄

[도톤보리 라멘 맛집 06] 콘신야 魂心家

오사카 도톤보리 라멘 맛집 콘신야 라멘

크림수프처럼 부드럽고 진한 국물과 쫄깃하고 부드러운 차슈가 일품인 오사카 라멘 맛집. 곁들여 나오는 시금치가 콘신야의 집의 라멘 맛을 완성한다. 국수 삶기 정도, 짠맛의 농도, 기름의 양 등을 주문시 선택할 수 있어 입맛에 꼭 맞는 라멘을 맛볼 수 있다. 밥은 무료로 무제한 제공된다.

■ 홈페이지 : http://www.konshinya.com/
■ 주소 : 大阪府大阪市浪速区難波中2-4-3
■ 찾아가는 방법 : 난바역에서 도보 3분

올스테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볼까요? 숙소 최저가 비교 검색 서비스인 올스테이는 전세계 모든 곳, 모든 타입 숙소의 최저가 검색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에서만 예약 가능한 특가도 놓치지 마세요.

blog.allstay.kr 의 모든 컨텐츠는 올스테이의 자산이며, 무단 복제, 배포, 재가공 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컨텐츠를 활용하시기 원하는 경우 올스테이 마케팅팀(growth@allstay.kr)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올스테이와 함께 여행컨텐츠를 만들어 나갈 작가님을 모집합니다. 제작해주신 컨텐츠는 올스테이 공식 블로그에 기재되며, 소정의 원고비가 제공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growth@allstay.kr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