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유럽 여행 |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해외 힐링 여행 계획하기 💑

This post is last updated 123 days ago.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JINNY 입니다 🙂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로맨틱 여행은 많은 커플들의 로망이죠 🙂
국내 여행과는 조금 다른 로맨틱함을 가진, 신혼 여행을 떠난 듯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해외, 유럽 여행을 저는 조금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저와 같은 커플 분들을 위해, 로맨틱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여행지, 여행 계획을 공유해 드릴게요.


목차

1.연인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나라
– 영국 | 축구와 쇼핑이 함께하는 나라
– 아이슬란드 | 신비로운 오로라와 함께 로맨틱한 밤을

2. 유럽 속 커플여행 핫스팟은?
– 테네리페, 스페인 | 낮은 물가 & 완벽한 날씨 & 북적이지 않는 도시
– 팔마, 스페인 |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하기 좋은 도시
– 로비니, 크로아티아 |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도시

3. 커플들에게 딱 맞는 숙소 추천
– 바이다 델 두케 | 테네리페의 로맨틱 숙소
– 호텔 이슬라 마요르카 앤드 스파 | 스페인 팔마
– 아파트먼트 빌라 마르키즈 | 크로아티아 로비니


연인과 떠나기 좋은 나라 추천

영국

영국의 대표적인 도시, 런던은 의외로 연인과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예요. 많은 남성분들이 좋아하고, 요즈음은 여성분들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축구가 함께하는 도시이기 때문이죠!
런던을 베이스로 하는 많은 팀, 대표적으로 첼시, 아스널, 토트넘들이 있어, 이들의 홈그라운드 경기와 내가 응원하는 팀의 어웨이 경기도 전부 관람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

요새는 토트넘에서 손흥민 선수가 열심히 뛰고 있어서 더욱 더 많은 한국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영국 축구를 대표하는 잉글리쉬 프리미어 리그를 직관할 수 있는 혹은 기회가 닿지 않았어도 현지 펍에서 다른 이들과 함께 응원하고 즐기는 그 재미를 연인과 함께 느껴보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Image result for st james's  park

또 날씨가 좋은 날에는, 노트북에 영화를 한편 다운 받아서 또는 책을 한권 챙겨서 런던내에 가장 크고 인기좋은 공원인 St James’s Park에 들려서 따듯한 햇살 아래에서 연인과 함께 일광욕도 즐기고 길을 따라 걸으며 다양한 꽃과 호수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서 산책을 하면, 그게 바로 힐링이 아닐까요 🙂

아이슬란드

방송 꽃보다 청춘을 통해서 더욱 더 널리 알려진 여행지 중 하나인 아이슬란드는 사실 친구들과 함께가기 좋은 여행지로 많이 추천되는 나라예요, 하지만 사실은 연인과 함께하기에도 너무나 좋은 나라예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쏠스모르크 계곡에서 백야를 보낼 수 있다면, 다른 이벤트를 준비하거나 할 필요 없이 로맨틱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계곡에는 두 곳의 오두막이 있어 그곳에서 하룻밤을 보내거나 텐트를 준비해 야외에서 함께 밤을 보내는 것도 로맨틱.성공적

Image result for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 시기를 잘 맞추면 아이슬란드에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오로라를 사랑하는 사람과 볼 수 있어요. 오랫동안 기다려야하지만 그만큼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오로라를 보기위해, 다른 그 어떤 방해도 없이 고요하고 어두운 밤을 연인과 단 둘이서 함께 보낼 수 있으면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하고 힐링이 되는 순간이 아닐까요?


유럽 내 커플 여행 핫스팟

테네리페, 스페인

유럽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테네리페, 국내에는 윤식당이 방영된 후 많이 알려진 여행지예요.
스페인의 카나리아 제도에서 가장 큰 섬으로, 북부와 남부로 나뉘어 두가지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곳이예요 🙂

테네리페는 저렴한 물가와 조용하지만 있을 것 다있는 도시로, 신혼여행지로도 핫하게 떠오르고 있어요!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않은 우리 대학생 커플들도 물가가 다른 도시들에 비해 무척 저렴하고 관광지를 구경하는데에 별도의 지불이 거의 없기때문에, 더 부담없이 많은 부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연과 함께 어우려져 아름다운 경치를 느낄 수 있고 연중 온화한 기후로 쉬기 좋은 환경을 완벽하게 제공해주는 섬, 테네리페에는 바다가 가까이 있는 도시인 만큼 어촌마을이 형성되어 있어요. 친퀘레테 가라치코 마을!
가리치코 마을 내에는 천연수영장이 있어 연인과 함께 액티비티를 즐기고, 어촌 마을에서의 신선한 해물요리 즐기기까지. 완벽한 하루를 예상합니다.


테네리페는 에메랄드빛 바다 뿐만 아니라 산으로도 유명한 여행지예요. 예를 들면, 백두산 보다 높다는 테이데산이 있죠 🙂
꾸불꾸불 가는 길이 험난하긴 하지만 렌트카를 빌려서 테이데 국립공원을 목적지로 드라이브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팔마, 스페인

휴양지가 많기로 유명한 스페인에서도 사랑받는 해안 도시, 스페인 국왕 부부도 사랑하는 커플들에게 사랑받는 도시, 팔마! 정식 풀 명칭은 팔마 데 마요르카 섬이예요.

팔마는 해안도로를 따라 달릴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해요 🙂 넓고 시원하게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면서 따로 목적지를 정하지 않고 그냥 달리는 자유로운 여행도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운전면허가 없는 커플분들도 걱정하지마세요! 팔마의 시내는 그리 크지 않아서 뚜벅이 도보 여행도 너무너무 좋아요: )

사랑받는 세계적인 건축가인 가우디의 숨결이 닿아있고, 미켈 바르셀로의 열정이 담겨있는 팔마의 대성당도 빼먹을 수 없는 여행코스 중 하나예요. 연인과 함께 성스러움이 가득한 성당 내부, 축복의 교회에 들어가서 서로를 향한 마음을 한번 더 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언약식 같은 느낌을 미리 경험하는 듯한? XD

JINNY의 TIP
드라이브를 위해 렌트를 하는 커플분들은 운전자 명의의 신용카드와 국제 운전 면허증을 잊지마세요! 따로 문의를 해서 확인하지 않는 이상 대부분의 보증금 결제는 운전자와 동일한 명의의 ‘신용카드’로만 가능하기 때문!

로비니,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의 숨겨진 보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도시 로비니. 썸을 타는 사이라면 연인이 되어 돌아오고, 연인인 사이라면 더욱 더 사랑이 깊어져 돌아오는 도시라고 유럽에서 소개되어지는 도시예요:) 정말 말 그대로 함께 간 사람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도시, 그리고 도시 그 자체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도시예요.

바다와 근접해 있는 도시인 로비니는 바다의 푸른빛과 크로아티아 도시 특유의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건물 지붕들의 조합이 아름다운 경치를 만들내고 있어요. 크로아티아에서도 중세 도시의 느낌이 많이 남아있는 곳이라서, 현대와 중세 그 두가지 모습을 전부 느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로비니에서의 커플 여행을 즐기는 방법으로 현대와 중세 느낌 두가지 버전의 아웃룩을 준비해서, 사진을 찍어 보관하는 것도 강력 추천드려요 :3

아름다운 시계탑과 마살타 티타 광장 분수에서는 지역의 역사를 느낄 수 있고 아름다운 파스텔 톤의 건물들을 느낄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JINNY의 TIP
로비니에서 가까운 당일 여행지로 유명한 레드 아일랜드에서 일광욕과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커플여행 숙소 추천

바이아 델 두케 | 테네리페의 숙소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바다 근처에 위치
2. 도보 여행객에게 인기있는 죽음의 협곡 근처
3. 사우나, 스파

깔끔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침실과 전망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스페인 테네리페의 숙소예요:)

코스타 아데헤에 위치한 이 숙소는 테네리페의 남부에 속해있으며, 보트 투어로 유명한 지역이에요. 또한 근처에 바랑코 델 인피에르노, 지옥의 협곡이라 불리는 그림과 같이 우거져있는 관광지로 유명하고, 도보 여행 후 편히 쉬기 좋은 숙소입니다.

완벽한 날씨를 자랑하는 테네리페의 따듯한 햇살을 받으며 연인과 함께 수영 후 호텔에서 자랑하는 선배드에 누워 해가 지는 하늘의 노을을 감상하면, 로맨틱 그 자체.

이용객 실제후기

“굳 베리굳굳 호텔”

해변에서 가깝고 편의시설이 매우좋음- 휴양지로서는 최고의 선택이였던 곳입니다. 직원모두 친절하였으며, 선베드는 최고입니다. 또 가고싶은곳입니다. -민우 님-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호텔 이슬라 마요르카 앤드 스파 | 팔마의 숙소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바다 근처에 위치
2. 수영장과 멋진 인테리어
3. 관광 명소 근처

이슬라 마요르카 앤드 스파는 해안가 근처에 위치해 있어 전망이 아주 뛰어난 숙소입니다. 호텔내의 레스토랑에는 커다란 창이 나있어 그 창을 통해 전망을 감상하며 사랑하는 연인과 식사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 숙소입니다. 또한 호텔은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주거 지역에 위치해 있어 조용한 분위기를 형성해 다른 이들의 방해 없는 로맨틱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호텔에서 제공하는 스파에는 사우나는 물론 터키식 목욕탕과 한증탕이 갖추어져 있어 여행의 피로감과 연인과 마사지를 즐기며 힐링하는 여행을 할 수 있는 숙소로 추천합니다.

또한, 3km 이내로 팔마의 대성당이 위치해 있으며 5분 거리에 벨베르 성이 위치해 있어 관광을 하기에도 용이합니다.

이용객 실제후기

“괜찮은 호텔”

아침식사 매우 맛있었어요. 풀장 크기도 크진 않았지만 깊어서 놀기에 좋았고 서비스도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객실의 욕실 크기도 커서 좋았어요 – 익명 –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아파트먼트 빌라 마르키즈 | 로비니의 숙소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로비니의 중심
2. 아름다운 전망
3. 주방이 구비된 아파트

커플이 선호하는 지역의 커플이 선호하는 숙소로 꼽히는 아파트먼트 빌라 마르키즈!
로비니의 구시가지 중심부에 위치한 숙소로, 해변가 근처에 위치해 있어 해변을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는 산책로가 가까워 매일 아침 또는 저녁으로 연인과 함께 활기차게, 조용히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할 수 있는 숙소로 추천합니다.

로비니의 명소인 바르크 양식의 성 유페미아 대 성당이 근처에 위치해 있어 관광하기에 용이하고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슈퍼마켓에서 장을 보는데 편한 위치입니다. 주방이 구비된 아파트먼트 형식의 숙소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간단한 아침을 해먹고 저녁을 먹으며 안락하고 단란하게 여행할 수 있는 숙소로 로맨틱한 커플여행에 추천합니다. 또한 근처에 세계의 유명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는 각 나라의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어, 조금 더 편안하게 색다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숙소입니다.

이용객 실제후기

“강력추천”

해변과 아주 가까웠음, 주인이 매우 친절함. 무상 업그레이드도 받았음 – Yskim님-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팔마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개인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