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로 다녀 오는 한적하고 조용한 조잔케이 구석구석

This post is last updated 221 days ago.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고은애입니다 😉

한 겨울 이미지만 떠오르는 삿포로가 아닌 즐길거리, 볼거리가 무궁무진한 삿포로에서 사색에 잠길 수 있는 시골마을 조잔케이로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원데이로 떠나는 조잔케이를 착한 가격으로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원데이패스권, 초여름 부터 가을까지 즐길 수 있는 루미나리에 축제까지 !!

그냥 가기는 섭섭하니 일본만의 색감이 묻어나는 카페, 여행의 고단함을 풀어 주는 온천, 원데이로는 아쉬운 분들에게 좋을 숙소까지 정히래보았어요.


목 차 

1. 조잔케이 원데이패스
– 조잔케이는 어떤 곳일까
– 원데이패스로 가는 조잔케이
– 원데이패스로 즐기는 온천 – 호헤이쿄 온천

2. 즐길거리
– 루미나리에 축제
– 카페 – 사카노우에노 모나카
– 족욕 카페 – 바치 테라스

3. 숙소추천
– 조잔케이뷰 호텔
– 스이잔테이 클럽 조잔케이
– 조잔케이 쓰루가 리조트 스파 모리노우타


조잔케이 원데이패스

조잔케이는 어떤 곳일까?

연간 240만 명의 관광객이 찾는 조잔케이는 삿포로 중심부에서 남쪽으로 한 시간 가량이면 닿는 곳이지만 완벽하게 도심에서 벗어난 듯한 자연이 반겨 주는 조잔케이. 56개나 되는 온천의 원천을 경험할 수 있어 사계절 상관없이 사랑을 받는 도심 속 휴양지랍니다;)

원데이패스로 가는 조잔케이

갓파라이너 원데이패스권은 2000엔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삿포로-조잔케이 왕복 버스와 온천 입욕 1회가 주어지는 꿀템! 게다가 예전과는 달리 하루 종일 삿포로 시내와 조잔케이 내 갓파라이너 버스 승하차의 탑승이 무제한이라 조잔케이를 구석구석 둘러 볼 수 있으니 다리 아프게 걷지 말고 정류장과 버스 시간만 잘 확인해 두면 완벽한 힐링 여행이 되겠지요!

원데이패스로 즐기는 온천 – 호헤이쿄 온천

호헤이쿄 온천은 일본 정원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노천 온천으로 사계절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즐기는 온천으로 조잔케이 내에서도 손꼽히는 온천이에요. 미리 수건을 챙겨가지 못했다면 온천내에서 520엔에 렌탈이 가능해요. 반환시 300엔 보증금을 되돌려 주니 잊지 마세요.


즐길거리

루미나리에 축제

초여름부터 늦은 가을까지 조잔케이 국립공원에서 펼쳐지는 루미나리에 축제는 조잔케이에서 하루 이상 머무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축제에요. 해가 저물면 하나 둘 밝혀지는 루미나리에 불빛은 잊지 못할 온천가의 계곡 주변 산책로에서 펼쳐져 계곡의 물소리와 함께 빛의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카 페 |사나카노우에노 모나카

조잔케이에 새로 생긴 핫한 카페, 사나카노우에노 모나카는 고급스러운 호텔 라운지 분위기로 일본식 모나카에 서양 과자의 테이스트를 더 한 모나카와 파운드 케이크까지 맛 볼 수 있어요.

­

족욕 카페 | 바치 테라스

호텔 라운지에 위치한 바치 테라스는 갓 구워 낸 빵들과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즐기기에도 좋은 카페에요. 테라스로 나가면 바 형태의 테이블 밑으로 온천수가 있어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족욕으로 여행의 피로를 싹 풀어 주지요;)


숙소 추천

조잔케이 뷰 호텔 | 실내 온수 풀장까지 완비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아이들과 머물기 좋은 호텔
  2. 온천 뿐만아니라 실내 온수 풀장 까지 완비
  3. 울창한 나무들로 둘러 쌓여 있어 창 밖 풍경이 초록초록

조잔케이 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호텔이에요. 울창한 나무들로 둘러 쌓여 뷰를 즐기기 좋은 위치이고 실내 온수 풀장으로 아이들과 머물기 완벽한 호텔이에요. 조식 뷔폐가 다양한 국가의 음식들로 채워져 여행객들에게 더 인기 만점인 조잔케이 뷰 호텔!!

이용객 실제후기

여행 마지막날 여독을 풀기 위해 선택한 호텔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 훌륭한 객실, 온천, 수영장, 그리고 뷔페 식사까지,, 또 오고 싶습니다. – Jinjoo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스이잔테이 클럽 조잔케이 | 료칸 분위기의 동양적인 룸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고급지고 웅장한 호텔 규모
  2. 료칸에서 느낄 수 있는 동양적인 룸 인테리어
  3. 호텔내 한적하고 조용한 산책로

동양적인 미와 일본식 료칸으로 정갈한 스이잔테이 클럽 조잔케이. 엄청난 규모의 료칸인데도 객실 수가 14개로 전반적으로 조용한 분위기에요. 온천과 수영장을 겸비해서 충분한 휴식을 즐기기에 좋고 방 안에 있는 단독 온천풀이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이용객 실제 후기

여행 마지막 날 여독을 풀기 위해 선택한 호텔. 가격에 비해서 훌륭한 객실, 온천, 수영장, 그리고 뷔페 식사까지.. 또 오고 싶습니다. – Ying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조잔케이 쓰루가 리조트 스파 모리노우타 | 채광이 아름다운 온천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현대적이고 모던한 감각의 호텔
  2. 채광으로 아름다운 온천
  3. 삿포로 마코마나이에서 무료 셔틀 버스

쓰루가 리조트는 규모나 시설의 완비가 훌륭한 료칸이에요. 더군다나 룸 사이즈가 상당하고 아침, 저녁에 제공되는 뷔폐는 높은 평을 받을 만큼 훌륭하답니다.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담아 내는 창으로 진정한 휴식 공간을 찾을 수 있는 쓰루가 리조트 모리노우타!!

이용객 실제 후기

온천 마을의 아름다운 리조트 – 삿포로 근교의 온천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삿포로 마코 마나이 (Sapporo Makomanai) 지하철역에서 리조트까지 무료 셔틀 버스를 제공했습니다. 리조트는 매우 깨끗하고 우리 방은 매우 컸습니다. 아침과 저녁 뷔페는 서양식과 일본식 요리가 잘 어울렸습니다. 저녁에는 로비에서 하프 연주를하는 소녀가 있었습니다. 마시맬로를 축배하는 벽난로도 있었습니다. 와이파이는 좋았고 삿포로에 있을 때 확실히 다시 방문 할 것입니다. 우리는 조잔케이 주위를 걷고, 공공 미네랄 족욕의 내부에서 다리를 담그고, 이 시간을 즐겁게 즐겼습니다. – Kta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조잔케이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 조잔케이관광공사, 웰컴투삿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