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도쿄의 핫 플레이스, 나카메구로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에 가다

This post is last updated 165 days ago.

감성넘치는 도시 도쿄. 도쿄여행의 경우 볼거리가 너무 많아 어디를 가야할 지 항상 고민이다. 이러한 도쿄의 매력을 더욱 느끼게 하는건 곳곳에 숨겨진 카페일 것이다. 얼마전 도쿄 시부야 근처 나카메구로에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의 세계 5번째 매장이 생겼다.

나카메구로는 시부야, 지유가오카 근처에 위치하여 봄에는 벚꽃이 아름답게 수놓은 메구로가와가 예쁘고 곳곳에 감성 넘치는 카페가 있어 하루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도쿄의 명소이다. 이러한 나카메구로에는 시애틀, 밀라노, 뉴욕, 상하이에 이어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매장이 생겼으며 벌써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여행객들로 꽉찼다. 커피, 차, 칵테일, 그리고 벚꽃까지 모든것을 즐길 수 있는 나카메구로. 오늘 올스테이는 나카메구로에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매장을 소개하고자 한다.


도쿄 핫플레이스 |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나카메구로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건물
나카메구로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벽의 로고
나카메구로 스타벅스 리저브 TOKYO라고 쓰인 벽
나카메구로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팅 기계
도쿄 나카메구로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커피

하나의 거대한 커피공장 같았던 도쿄 나카메구로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4층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1층에는 다양한 핸드 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평소 스타벅스에는 없는 다양한 브랜드를 즐길 수 있다. 도쿄 나카메구로 스타벅스 리저브 2층에서는 스타벅스의 TEAVANA 브랜드의 다양한 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블렌드 티들을 두고 있다. 나카메구로 스타벅스 리저브 3층에는 칵테일, 와인바를 두고 있어, 밤 벚꽃을 보면서 칵테일 와인을 즐길 수도 있다. 또한 나카메구로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에서만 판매하는 오리지널 굿즈도 두고 있다.

올스테이 TIP!💄

2월 28일에 오픈하였기 때문에, 정리권을 배부 하여 입장을 제한하고 있다.
입장까지는 약 2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된다. (평일 기준)
주말보다는 평일에 가는 것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안내
본점 주소 | 〒153-0042 東京都目黒区青葉台2丁目19−23
영업 시간 | 07:00~23:00

🛌근처 숙소에서 올스테이 하기

올스테이- 📅최저가비교예약하기 ⤵


추천 1 | 사쿠라 플뢰르 호텔 아오야마

도쿄 호텔 추천 사쿠라 플뢰르 호텔 아오야마 로비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가성비가 좋은 호텔 사쿠라 플뢰르 아오야마. 시부야역은 물론 하라주쿠 요요기까지 걸어서 이동이 가능한 입지 조건이 좋은 호텔이다.

도쿄 호텔 추천 사쿠라 플뢰르 호텔 아오야마 객실
도쿄 호텔 추천 사쿠라 플뢰르 호텔 아오야마 욕실

보다 도쿄 여행에 집중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호텔이다. 객실의 경우 1박 10만원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호텔 아래에는 편의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역에서 가깝고 실용적인 것이 특징이다. 직원 서비스도 진철하여 보다 쳔리하게 지낼 수 있다. 와이파이는 전 객실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크기는 많이 크지 않지만, 필요한 어메니티는 갖추고 있다. 직원들의 경우도 대부분 영어 대응이 가능하여, 체재시 큰 불편함을 느끼기 어렵다.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3 🔍

  1. 10만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호텔
  2. 호텔 바로 아래에 위치한 편의점
  3.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이용객 실제후기 🖍

“입지도 좋고 청결 합니다”
입지가 좋은데 비해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방도 청결해서 아주 쾌적하게 지낼수 있었습니다. 가습기 겸 커피 포트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2박 했는데, 첫날은 숙박하기 전부터 목 상태가 안 좋았는데 가습기를 썼더니 체크아웃 할 때에는 훨씬 좋아져서 정말 고마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있으면 이용하고 싶습니다. – sh****


추천2 | 도큐스테이 시부야 신미나미구치

도쿄 호텔 추천 도큐스테이 시부야 신미나미구치

시부야에 위치한 레지던스형 호텔 도큐 스테이 시부야 신 미나미구치. 1층에는 패밀리레스토랑인 조나단도 위치하고 있어, 편안히 식사도 할 수 있다. 쾌적한 시설로 시부야보다는 다이칸야마쪽에 가까워 보다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도쿄 호텔 도큐스테이 시부야 신미나미구치 객실
도쿄 호텔 도큐스테이 시부야 신미나미구치 욕실

객실 내에는 장기 투숙객들을 위해 세탁기, 전자렌지등이 안에 위치하고 있어, 편의점에서 사온 음식을 데워 먹기에도 편리하다. 레지던스형 호텔이다 보니, 객실 내에 싱크대 등 필요한 취사 시설등을 갖추고 있어 비교적 다른 호텔들에 비해 객실의 크기가 넓다. 전 객실 모두 리모델링을 거쳐 비교적 깔끔한 것이 특징으로, 호텔 주변에는 편의점등이 위치하고 있어, 편하게 이용하기에 좋다.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3 🔍

  1. 세탁기 전자렌지 등 편리한 편의시설
  2. 비교적 넓은 객실
  3. 리모델링을 거쳐 깔끔한 객실

이용객 실제후기 🖍

“쾌적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
라텍스 베개랑 더블 매트리스 침대가 쾌적하게 잘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체재형 호텔이라 그런지 세탁건조기와 전자 렌지등도 놓여 있어서 식사도 저렴하게 해결하면서 지낼 수 있습니다. 
별관에는 가습기가 있는 모양이었는데, 목이 약하신 분께는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침식사는 아랫층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의외로 맛있었습니다. – yo********


추천3 | 시부야 그란벨 호텔

도쿄 호텔 추천 시부야 그란벨 호텔 리셉션

시부야역에서 걸어서 7분. 위치와 가성비를 모두 갖춘 호텔이다. 1인 여행객을 위한 싱글룸을 완비하고 있으며, 혼행을 떠나는 여행객에서도 안성맞춤인 호텔

도쿄 호텔 추천 시부야 그란벨 호텔 트윈룸
도쿄 호텔 추천 시부야 그란벨 호텔 욕실

시부야의 경우, 쇼핑몰, 맛집, 카페등 다양한 볼거리가 넘치다보니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것은 물론 많은 호텔들이 위치하고 있다. 그란벨 호텔 역시 그런 시부야역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하여 관광하기에 편리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객실의 경우 혼자서 머무를 수 있는 1인용 객실 부터 스위트 객실까지 다양한 인원수에 맞추어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변에는 세븐일레븐, 로손, 패밀리마트의 편의점이 모두 위치해 있고, 1인 1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머무를 수 있는 호텔이다.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3 🔍

  1. 역에서 도보 7분 거리
  2. 다양한 인원 수에 맞춘 객실
  3. 1인 1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

이용객 실제후기 🖍

“이동이 정말 편리한 호텔”

시부야 남쪽출구 역에서 육교로 5분밖에 안걸려서 정말 편리합니다.
어떤방으로 예약을해도 조식이 포함되어있고, 조식당은 두군데라 일식과 부페식 중에서 
한곳으로 정해서 먹을수 있습니다. 부페식으로 운영되는 식당은 아침에는 조식당으로, 점심저녁에는 식당으로 운영되고 있었고, 1층에 맥주를 마실 수 있는 펍이 함께 있습니다.
시부야 주변에 쇼핑센터와 볼거리가 많아서 쇼핑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더 좋은 장점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더블룸을 제외한 룸의 크기는 크지않지만 깔끔한편이고,
상주직원들도 친절한편 입니다. 가격대비 훌륭하고 위치가 정말 좋습니다. – kim********


더 많은 도쿄 호텔을 찾는다면?

사진 출처 – hote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