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정윤입니다!

부산에서 배편으로 금방 이동할 수 있는 제일 가까운 일본, 대마도! 항공권과 비교했을때 저렴한 가격으로 배편을 구매할 수 있고 TV에 대마도 여행이 소개되면서 요즘 젊은사람들에게도 굉장히 인기가 많아지고있는 여행지에요 : D

다른 큰 일본의 도시와 다르게 조용하고 한적한 점이 큰 매력인 대마도는 일본 특유의 감성도 느끼고, 소소한 먹방여행도 가능한 그야말로 힐링 여행지!

오늘 올스테이는 혼자 대마도 여행에 나서는 분들도 친구나 연인, 또는 가족과 대마도 여행을 계획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오늘은 대마도 여행 정보숙소추천까지 모두 담아보았어요 : )


목차

1 대마도 이동수단

2 대마도 가볼만한 곳
– 미우다 해변
– 콘피라,에비스 신사
– 이사리비 공원
– 마메다

3 대마도 숙소 추천
– 민슈쿠 니시도마리
– 템플 스테이 쓰시마 세이잔지
– 슬로스 리조트


대마도 이동수단

자전거 대여

대마도는 히타카츠항이나 이즈하라항으로 들어가게되어있는데, 좀더 배시간이 짧고 저렴한 히타카츠항으로 많이 들어가는 편이에요! 히타카츠는 정말 조용하고 한적한 시골같은 느낌으로 동네도 넓지않아 자전거로 충분히 돌아다닐 수 있답니다!

요즘은 인터넷에서 미리 자전거렌탈 예약권 구매도 가능하니, 사전에 미리 준비하시면 좀더 저렴하게 자전거를 빌려서 히타카츠를 신나게 달릴 수 있어요 : D

대마도 버스 이용

대마도에서도 무시할 수 없는 일본의 비싼 교통비. 관광객이라면 항구에서 대마도 버스 1일 승차권을 1000엔에 구매하여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히타카츠에서 이즈하라로 이동해야하는 뚜벅이라면 버스는 필수에요!

하루종일 마음껏 탑승할 수 있고, 기사분께서 이동 중 주요 관광지에 잠시 멈춰 관광시간까지 주시니 뚜벅이어도 대마도를 잔뜩 즐길 수 있답니다 : D

차량 렌트

대마도 가족여행이나, 운전이 가능한 여행 동반자가있다면 추천하는 대마도 렌트! 한 항구에서만 머물게된다면 자동차 없이도 충분히 관광이 가능하지만, 다른 곳으로 이동하여 항구를 다르게 나간다면 자동차가 있으면 좋아요 : D

대마도에는 자동차가 그리 많이 다니지않아서 운전하기 큰 어려움은 없다고해요. 여행 인원이 많을수록 더욱더 추천하고 싶은 이동 수단인 렌트카랍니다!


대마도 가볼만한 곳

미우다 해변 | 일본의 아름다운 해변

일본의 아름다운해변 TOP100에 선정된 대마도 여행 코스 중 빼놓을 수 없는 대망의 1위인 미우다 해변입니다. 히타카츠항구로 대마도를 방문한다면 이곳을 안갈 수 없을거에요 : ) 그만큼 정말 아름다운 푸른 해변과 고운 모래가 너무나 인상적이고, 해변을 바라보는 벤치에 앉아 간단히 간식을 먹으면서 수다떨기에도 딱이랍니다!

콘피라,에비스 신사 | 멋진 뷰를 담은 곳

히타카츠에서 유명한 신사로 항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위치하고있고, 붉은 도리이가 시선강탈하여 쉽게찾을 수 있는 대마도 히타카츠 명소 중 하나에요 : ) 지장보살 순례길 축소판으로도 불리는 곳으로 소원이 이뤄진다는 말도 전해진답니다! 도리이를 모두 지나서 내려다보는 풍경은 그야말로 감탄 그자체!

이사리비 공원 | 대마도 인생샷 명소

에디터가 제일 추천하고 싶은 대마도 가볼만한 곳 1위! 대마도 이즈하라 주민들에게는 국민공원으로 불리는 곳으로, 이즈하라 메인 스트릿에서 도보로 약 20분정도 소요된답니다 : ) 드넓게 펼쳐진 바다의 풍경이 정말 아름답고 그냥찍어도 멋진 인생샷을 만들 수 있어요! 밤에는 오징어잡이 배의 불빛으로 야경까지 멋지답니다.

마메다 | 가정집분위기의 대마도 맛집

이즈하라 메인 스트릿에 위치하고있는 오코노미야키 맛집! 일반 가정집같은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가 더욱더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곳이에요 : D 이곳은 내가 직접 오코노미야키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더욱더 인상깊은 맛집! 원하는 토핑을 추가해서 내 입맛대로 조리할 수 있어요. 조리방법도 친절히 알려주시고 맛도 일품!


대마도 숙소 추천

민슈쿠 니시도마리 | 가정집에서 묵는듯한 비앤비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히타카츠항 근처
  2. 픽업 서비스
  3. 오션 뷰

런닝맨 촬영장소로도 알려져있는 히타카츠항구에 위치한 니시도마리 민박집이에요. 히타카츠항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하고있어 대마도 히타카츠에서만 머무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위치에 있는 대마도 민박집이에요 : D

건물 바로 앞에 잔잔한 항이 위치하고있기때문에 투숙기간내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서 대마도 여행을 더욱더 실감나게 해준답니다.

일본식 다다미룸

객실이 원목으로 이뤄져있어 은은한 나무향이 기분을 더 좋아지게 만들어 주는 니시도마리의 특별함! 일본식 다다미로 이뤄져있는 객실로 일본 특유의 느낌을 잔뜩 받을 수 있고, 객실에 창은 대마도 히타카츠의 항구를 감상 할 수 있어요.

너무 좁지 않기때문에 가족여행으로 대마도 찾은 분들도 널찍하게 사용하실 수 있고, 객실 내에 미니 냉장고가 구비되어있어 밸류마트에서 간단히 사온 음료나 음식들을 보관하기에도 어려움이 없답니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건물 전체가 히노끼로 이뤄져있어서 1층에서도 은은한 나무 향을 잔뜩 느낄 수 있어요. 1층에는 공용주방과 화장실,욕실이 마련되어있고 주방에는 전자레인지와 큰 냉장고까지 모두 준비되어있어 간단히 음식을 데울수 있답니다!

공용 욕실이지만 확실하게 남,여가 구분되어있고 화장실도 욕실과 마찬가지로 구분이 잘 되어있어서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해요 : ) 욕실에는 샴푸와 바디워시까지 준비되어있어서 따로 챙기지 않아도된답니다!

접근성 | 히타카츠항 5분거리

이용객 실제후기

“Exceptional”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십니다. 제가 간 날은 비가오는 날이었는데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니, 주변에 있는 온천에 직접 차로 태워다 주시고 점심식사도 주변 식당으로 직접 운전해서 데려다 주셨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뷰가 매우 좋았습니다. 아침식사는 일본가정식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공용 욕실이 관리가 매우 잘되어 있었습니다. – Changdong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템플 스테이 쓰시마 세이잔지 | 영화속에 들어온듯한 분위기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한적하고 멋진 뷰
  2. 료칸느낌 물씬
  3. 가성비 좋음

대마도 힐링여행을 목적으로 하는 트레블러에게 추천하는 곳으로 대마도 이즈하라항 근처에 위치하고있는 세이잔지(서산사) 입니다! 뚜벅이도 이동하기 쉬운, 이즈하라항 도보 10분 거리라 요즘 대마도 이즈하라에서 핫한 숙소에요 : D

저렴한 가격이지만 고즈넉한 분위기의 료칸이라는 점! 높은 지대에 위치하고있는 만큼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양실부터 다다미룸까지

대마도 세이잔지에는 총 3가지 타입의 룸이 준비되어있어서, 원하는 타입의 룸을 선택하는 재미까지 쏠쏠해요 : ) 모두에게 익숙할 듯 한 양실과 일본 전통을 체험할 수 있는 다다미의 화실, 침대와 다다미 모두 준비된 화양실까지!

커플부터 가족까지 누구나 투숙하기 좋은 곳이라 더욱더 인기가 많는 곳이에요. 화실과 화양실에는 유타카와 차를 우릴 수 있는 포트까지 준비되어있어 더욱더 일본여행의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 D

멋진 정원

별도로 공용 대욕탕도 마련되어있어 욕실이 없는 객실을 선택해도 료칸분위기를 느끼며 넓은 대욕탕을 이용가능하고, 실제로 숙소 옆에 절이 있기때문에 숙소에서 향 냄새를 은은하게 맡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절과 함께 운영되다보니 정원도 매우 예쁘게 관리되고있어 햇살 좋은 오후 숙소 정원을 가볍게 산책하며 사진찍기도 정말 좋답니다! 아침에는 따로 좌선도 경험해 볼 수 있어서 전날 미리 예약후 체험할 수 있어요 : )

접근성 | 이즈하라항 도보 10분

이용객 실제후기

“가성비 갑~~!!”

대마도 숙소중 가격대비 엄청 좋았습니다! 앞으로 대마도 가게 된다면 여기만 이용할듯~~~^^ 방도 넓고 욕실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방안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뷰가 정말좋았어요.. 단지 계단이 많아서 쫌 힘들었음 ㅎㅎ – jung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슬로스 리조트 | 대마도에서 즐기는 글램핑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깔끔한 내부
  2. 바베큐 가능
  3. 빔프로젝트 보유

미우다 해변 근처에 위치하고있는 곳으로 히타카츠항에서 차로 10분 이내에 도착 할 수 있는, 대마도에서 글램핑을 경험할 수 있는 숙소랍니다! 가족여행 숙소나프라이빗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더없이 추천드리고 싶은 슬로스 리조트에요 : D

한국분이 운영하고있기때문에 소통에 어려움이 없고 편백나무에 둘러쌓인 조용한 숙소이기때문에 번잡함 없이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는 곳이에요.

넓고 완벽한 내부

글램핑이라고해서 좁고 불편할거라는 편견을 사라지게 해주는 대마도 슬로스 리조트! 일본 숙소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펜션같이 넓은 객실과 글램핑이지만 욕실과 화장실이 확실히 구분까지 되어있어 더욱더 편하게 묵을 수 있어요 : D

주방도 넓고 냉장고와 렌지까지 준비되어있어서 밸류마트에서 장을 보고 입실하면 신나게 조리해서 즐길 수 있답니다. 거기다 빔 프로젝트까지 있어서 USB에 미리 영화나 드라마를 담아오면 밤에도 심심할 틈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완벽한 부대시설

여유로운 글램핑과 잘 어울리는 해먹도 마련되어있어 해먹위에 누워 푸른 대마도 하늘을 감상하기 딱! 좋아요. 해먹과 함께 찍는 사진도 굉장히 멋지답니다 : ) 밤이되면 곳곳에 조명들이 리조트를 더욱 이쁘게 만들어줘요.

1000~2000엔으로 바베큐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서, 사전에 밸류마트에서 와규나 삼겹살같은 고기를 사온 후 구워먹으면 더욱더 완벽한 글램핑! 미세먼지 없는 대마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답니다 : D

접근성 | 히타카츠항 10분거리

이용객 실제후기

“최고!”

위치는 항구에서 멀지 않으나, 차로 이동했기때문에 가까웠고 걸어갈 거리는 아닙니다. 너무 청결하고, 한국식과 일본식을 합쳐놓은 느낌의 방이에요. 글램핑이라고 해서 제대로 안갖춰진 것 없이 모든게 다 잘 갖춰져있고, 보일러시설로 따뜻합니다. 대마도가 좀 무료할 수 있는데 한국티비도 볼 수 있어 좋았고, 한국어가 되는 직원분들이 도움을 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 Siyeo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대마도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

올스테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볼까요? 숙소 최저가 비교 검색 서비스인 올스테이는 전세계 모든 곳, 모든 타입 숙소의 최저가 검색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에서만 예약 가능한 특가도 놓치지 마세요.

blog.allstay.kr 의 모든 컨텐츠는 올스테이의 자산이며, 무단 복제, 배포, 재가공 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컨텐츠를 활용하시기 원하는 경우 올스테이 마케팅팀(growth@allstay.kr)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올스테이와 함께 여행컨텐츠를 만들어 나갈 작가님을 모집합니다. 제작해주신 컨텐츠는 올스테이 공식 블로그에 기재되며, 소정의 원고비가 제공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growth@allstay.kr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