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ost is last updated 95 days ago.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민하입니다!

나짱 해변

오늘은 작년 여름 3박 4일로 다녀온 나트랑 자유여행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개인적으로 다낭보다는 호이안과 나트랑이 더욱 좋았는데요. 다낭보다는 덜 알려지긴 했지만 그래도 우리에겐 휴양지로 유명한 곳인 베트남의 대표적인 관광도시 나트랑‘.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나쨩은 길게 늘어선 나쨩 해변과 빈펄랜드로 여행자들의 사랑받는 곳인데요! 연중 300일 이상이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여 맑은 기후를 선보이기에 휴양 도시로 최적이 아닐까 싶습니다. : )

특히, 나트랑은 최소한의 연차를 이용해 휴양을 즐기고픈 직장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랍니다. 하루하루가 소중한 우리의 연차! 이틀의 연차를 사용하여 3박 4일로 충분히 나트랑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짧은 시간을 활용한 비행시간은 물론 오로지 휴양만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럭셔리 리조트에서 완벽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답니다.

오늘은 기억 속 나트랑 여행을 꺼내어 나트랑 자유여행 뽐뿌를 자극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나트랑 항공편 TIP

2 나트랑에서 이것만은 꼭! 로컬하게 즐기는 나짱 여행
– 휴양지의 기본 | 1일 1 바다 수영
– 스노클링 | 나트랑 현지 업체 이용으로 저렴하게
– 랜턴스 & 콩카페 | 한국인 취향 저격 맛집 코스
– 오키드스파 | 한국에선 상상 못할 가격으로 마사지

3 프라이빗 리조트 | 랄리아나 닌반베이
– 랄리아나 닌반베이 가는 법
– 리조트 소개
– 인생샷 포인트


나트랑 항공편 TIP

항공권 가격 및 추천 비행 시간

인천에서 나트랑까지는 약 5시간 정도 소요되며 항공권 가격은 항공사별로 상이하지만 평균적으로 20만 원대부터 30만 원대까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항공사는 늦은 밤에 출발하거나 이른 새벽에 출발하는 비행 시간으로 짧은 휴가 기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나트랑 자유여행의 조건으로 무척 훌륭 : )

** 항공사별 나트랑 출발 비행 편 **
대 한 항 공 | 20:30 – 23:45 운항일 월화수목금토일
티웨이항공 | 23:25 – 01:30 (+1일) 운항일 월화수목금토일
이스타항공 | 20:55 – 00:35 (+1일) 운항일 월화수목금토일
제 주 항 공 | 22:10 – 01:20 (+1일) 운항일 월화수목금토일
비엣젯항공 | 01:50 – 05:00 운항일 월화수목금토일
/ 06:15 – 09:20 운항일 월화수목금토

** 목요일 출발 – 일요일 도착 기준 추천 항공편 **
비엣젯항공 | 오전 1:50 – 오전 5:00 / 오후 4:05 – 오후 10:45
비엣젯항공 | 오전 6:15 – 오전 9:20 / 오후 4:05 – 오후 10:45


나트랑에서 이것만은 꼭!
로컬하게 즐기는 나짱 여행

나짱 해변 | 휴양지의 기본 1일 1 바다 수영

나짱 해변

나트랑 자유여행, 나트랑의 대표적인 해변 나짱 해변은 6km에 이르는 길고 넓은 해안을 지닌 곳으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겨 나는 곳입니다. 각국에서 모인 여행객들이 모두 모여 나짱 해변에서의 해수욕을 즐기곤 하는데요! 대부분의 호텔이 나짱 해변을 중심으로 모여있기 때문에 호텔에서 나와 바로 해수욕을 즐기기 최적의 위치랍니다. 저 멀리 보이는 빈펄랜드와 깨끗한 하늘, 그리고 넘실거리는 파도 타고 해수욕까지 즐긴다면 휴양의 완성!

스노클링 | 나트랑 현지 업체 이용으로 저렴하게

나트랑 스노클링 레인보우 다이버스

짧다면 짧은 3박 4일간의 나트랑 자유여행 , 스노클링을 하고 싶지만 많은 시간을 소요하고 싶지 않거나 다른 일정 없이 오직 스노클링만 하고 싶을 때 현지 업체인 레인보우 다이버스 (Rainbow Divers)‘를 추천드립니다. 오전 7시에서 오후 1시에 완료되는 일정으로 2개의 지점에서 스노클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나트랑 스노클링 레인보우 다이버스

1인당 25달러라는 다소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되는데요! 이 가격에는 장비 대여와 간단한 점심, 배를 타고 이동하는 것 모두 포함됩니다. 스노클링 후 갑판 위에 올라서 반미를 먹으며 유유자적한 시간도 즐겨보세요.

Tip.
– 레인보우다이버스에서 모인 후 버스를 타고 선착장으로 이동합니다.
– 배를 타기 전 멀미약을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나트랑에서는 투명한 바닷물 색을 기대하긴 힘듭니다.
(다른 곳의 스노클링을 기대하신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주세요!)

랜턴스 & 콩카페 | 한국인 취향 저격 맛집 코스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난 지인들은 하나같이 베트남 음식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겠다고 말하였는데요. 저 역시도 베트남 음식에 푹~ 빠져 돌아왔습니다. 사실 모든 음식점에 들어가서 실패한 적이 없었지만 특히 추천하고 싶은 곳은 ‘랜턴스(LANTERNS)’ 입니다. 시원한 얼음컵에 담긴 사이공 맥주와 베트남 음식으로 꾸려진 한 상! 가격대는 2,500원부터 비싼 메뉴도 4,000원대로 먹을 수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맛에 있어서 많은 말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말이 필요 없으니까요!

메뉴 : 쌀국수 500,000 vnd / 스프링롤 600,000 vnd / 반쎄오 990,000 vnd

베트남 나트랑 콩카페 코코넛 밀크커피

랜턴스에서 푸짐한 식사를 마쳤지만 이대로 돌아가긴 아쉬운 법!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 지나가듯 베트남 여행 중 ‘콩카페’를 그냥 지나치긴 힘들기 마련이죠! 랜턴스 근처에 위치해있어 함께 방문하기 딱 좋은 루트랍니다. 향긋한 코코넛 향이 입안 가득 감돌며 시원하고 달콤한 그리고 씁쓸한 에스프레소의 맛까지 적절히 느껴지는 커피 한 잔. 유명한 곳은 역시나 이유가 있는 법이란 걸 또 한 번 느끼게 된답니다. 코코넛 밀크커피 한 잔으로 시원한 후식까지 즐긴다면 완벽한 한 끼 식사 완료!

메뉴 : 코코넛 밀크커피 450,000 vnd

오키드스파 | 한국에선 상상못할 가격으로 마사지

나트랑 오키드스파

동남아 여행을 떠나면 1일 1 마사지는 필수라고들 얘기하곤 하죠. 나트랑 역시 예외가 아니랍니다. 한국의 절반도 안 되는 가격으로 하루의 피로가 모조리 사라지는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트랑 마사지를 검색하면 유명한 업체가 눈에 띄지만 일찍 예약하지 않으면 마사지받기가 힘들 수밖에 없습니다. 이럴 땐 조금 덜 유명한 곳으로 눈길을 돌리는 것이 좋은 법인데요! 나트랑 자유여행, ‘오키드스파 (Orchid Spa)’ 핫스톤 마사지 적극 추천드립니다. 온몸에 쌓여있던 나쁜 기운들이 쑥 빠져나가는 기분이 들만큼 완벽했던 마사지. 첫날 마사지를 받고 난 후부터 하루의 마무리는 자연스럽게 ‘오키드스파’ 가 되어버렸답니다.

예약 : 0986 918 611
가격 : 베트남식 마사지 60분 200,000 vnd / 핫스톤 마사지 75분 280,000 vnd

나트랑 프라이빗 리조트 추천

랄리아 닌 반 베이 | 보트를 타고 들어가면 펼쳐지는 프라이빗한 세상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훌륭한 부대시설과 리조트 앞에 펼쳐진 해변
  2. 숲 속에 자리한 럭셔리한 독채 리조트
  3. 개별 매니저 배정

랄리아 닌 반 베이 가는 법

랄리아 닌반베이 리조트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먼저 웰컴 라운지가 위치해있는 선착장으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이곳에서 체크인 후 스피드보트를 타고 리조트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리조트 예약 시 선착장에 도착하는 시간을 알린 후 그 시간에 맞춰 선착장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선착장에 도착하면 리조트로 이동시켜줄 스피드보트가 준비되어 있을 거예요!

스피드 보트를 타고 15분 정도 이동하면 해변 앞에 자리하고 있는 랄리아나 닌반베이가 펼쳐집니다. 복작거리는 나트랑 도심 속에만 있다가 이곳에 도착하면 꼭 다른 세상에 와있는 듯한 기분이 드실지도 몰라요. 이제부터 완벽한 휴양이 시작됩니다!

Tip
– 택시 기준, 공항에서 랄리아나 닌반베이 선착장까지 1시간, 나트랑 시내에서 랄리아 닌반베이 선착장까지는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 랄리아 닌반베이에서는 스피드 보트 1회, 나트랑 시내를 연결하는 셔틀버스 1회 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후에는 요금이 부여됩니다.

리조트 소개

랄리아 닌반베이 리조트는 힐 락 풀빌라, 라군 뷰 풀빌라, 비치 프론트 풀빌라, 그랜드 라군 풀빌라 객실로 이루어졌습니다. 길게 이어진 해변과 라군, 열대 숲 등 자연이 잘 보존된 지역으로 자연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으로 하루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 후 각각 개별 버틀러분이 배정되는데요. 24시간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후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필요한 사항은 버틀러를 통해 요청하면 됩니다. 랄리아 닌반베이 리조트는 오직 투숙객들을 위한 시설로만 구성되어 있기에 조용하고 독립된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대문을 열고 들어서면 초록 초록한 나무들이 우거진 정원과 개별 수영장, 썬베드에 누워있으면 해변이 눈 앞에 들어오는 자연친화적 리조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숙소 안은 고급스러운 침실과 욕실, 발코니로 이루어졌으며 어메니티 또한 완벽 그 자체랍니다.

해변 앞에 앉아 조식을 먹으며 아침을 맞이하고, 수영장에서 유유자적한 시간을 보내고, 썬베드에 누워 책을 읽다 지루해질 즈음 산책을 하고. 이곳에서만큼은 모든 걸 잊은 채 나만을 위한 휴양의 시간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Tip
– 스파, 요가 클래스, 카약킹, 베트남 커피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이곳의 쓰어다 커피는 콩카페를 위협할 만큼의 맛을 지녔습니다. 꼭 경험해보세요!

인생샷 포인트

나트랑 자유여행, 어는 곳을 바라보아도 아름다운 이곳에서는 사실 막 찍어도 인생샷이 탄생할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부정할 수 없는데요. 그래도 추천하자면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 )

# 인피니티 풀

랄리아 닌반베이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인피니티 풀, 이곳에 살짝 걸터앉으면 그곳이 바로 랄리아나 닌반베이의 대표적인 인생샷 포인트!

# 선착장을 거닐며

랄리아 닌 반 베이 선착장

스피드보트에서 내려 걸어오는 길에도 놓칠 수 없는! 다리 위를 자연스럽게 걸어보세요.

# 해변 앞 선베드

랄리아 닌 반 베이 선베드

그림 같은 풍경 앞, 선베드에 앉아 바다만 바라보아도 여러분의 인생샷은 탄생합니다.

# 조식 먹는 순간까지도

랄리아 닌반베이 리조트에서 조식을 먹는 시간마저도 아름다움의 연속입니다. 역광을 이용해 자연 풍경을 배경으로 분위기를 담아보세요!

랄리아 닌 반 베이

바람 소리, 새소리 그리고 맑은 공기가 스치는 향긋한 자연의 냄새까지! 황홀하다 못해 감격스러운 ‘랄리아 닌반베이(L’Alya Ninh Van Bay)’ 에서의 시간. 진한 여운이 마음 한편에 자리 잡아 오래도록 흘러갑니다.

이틀의 연차로 몸과 마음이 풍성한 나트랑에서의 시간!
사무실에 앉아 ‘어디든‘ 떠나고 싶다고 생각하는 당신
나트랑‘ 어떠세요?


이용객 실제후기

“쉼 을 원한다면,”
정말 쉴 수 있는 호텔입니다. 버틀러의 완벽한 서비스 객실서비스 등 객실과 부대시설은 흠잡을 곳이 없었습니다. 다만 나짱으로 가는 무료 보트는 하루 한번 9:00-3:30 까지 만 있고 2박 이상 머물기 약간 무료햇습니다 – hyu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나트랑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올스테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볼까요? 숙소 최저가 비교 검색 서비스인 올스테이는 전세계 모든 곳, 모든 타입 숙소의 최저가 검색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에서만 예약 가능한 특가도 놓치지 마세요.

blog.allstay.kr 의 모든 컨텐츠는 올스테이의 자산이며, 무단 복제, 배포, 재가공 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컨텐츠를 활용하시기 원하는 경우 올스테이 마케팅팀(growth@allstay.kr)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올스테이와 함께 여행컨텐츠를 만들어 나갈 작가님을 모집합니다. 제작해주신 컨텐츠는 올스테이 공식 블로그에 기재되며, 소정의 원고비가 제공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growth@allstay.kr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