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ost is last updated 150 days ago.

초록창 블로그만 보고 떠나는 여행은 어딘지 아쉽다. 블로그에서 소개하는 맛집을 찾아가면 한국인 여행자들만 가득해 여기가 한국인지, 일본인지 헷갈릴 때가 많기 때문이다. 한국 관광객에게만 유명한 삿포로 맛집이 아니라, 현지인들이 사랑하고 즐겨 찾는 진짜 맛집을 찾는 삿포로 여행자를 위해 준비했다. 독특한 컨셉과 다채로운 맛으로 삿포로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삿포로 카페와 맛집 5곳을 소개한다.

< 사진 및 정보 출처 : http://www.sapporo.travel >

삿포로 숙소/호텔 최저가 예약 →

 ̄ ̄ ̄ ̄ ̄ ̄ ̄ ̄ ̄ ̄ ̄ ̄ ̄ ̄

[삿포로 카페 01] 카페 요시미 CAFE YOSHIMI

삿포로 카페 요시미 내부삿포로 카페 요시미 팬케이크

맛있기로 유명한 홋카이도 우유. 카페 요시미는 홋카이도산 생유를 사용해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디저트, 건강한 채소 요리를 선보이는 삿포로 맛집이다. 이름은 카페지만 아침 식사부터 다이닝까지 즐길 수 있는 올 데이 레스토랑으로, 특히 여성 고객들이 즐겨 찾는다. 호텔에서 조식을 먹지 않는다면 삿포로 카페 요시미에서 아침 한정 토스트 세트를 즐겨보길 추천한다.

■ 주소 : 北海道札幌市中央区北2条西4丁目1番地 赤れんがテラス B1F
■ 운영시간 : 7시 30분 ~ 23시 30분(주문 마감 23시)
■ 홈페이지 : http://www.yoshimi-ism.com

 ̄ ̄ ̄ ̄ ̄ ̄ ̄ ̄ ̄ ̄ ̄ ̄ ̄ ̄

[삿포로 카페 02] 사에라

삿포로 카페 사에라 내부삿포로 카페 사에라 샌드위치와 커피

1975년에 개업한 샌드위치 전문점. 문을 연 지 40년이 넘은 만큼, 할아버지에 이어 3대째 즐겨찾는 단골 손님이 있을 정도로 로컬들이 사랑하는 삿포로 카페다. 신선한 과일을 듬뿍 넣은 ‘과일샌드’, 왕게다리와 게살플레이크가 가득 들어간 ‘왕게샐러드샌드’, 주문 즉시 튀겨낸 ‘새우커틀릿샌드’가 인기 메뉴다. 카페 내에서 식사도 즐길 수 있으며, 테이크아웃도 물론 가능하다.

■ 주소 : Hokkaido, Sapporo, Chuo, Odorinishi, 2 Chome−5−1 都心ビル
■ 운영시간 : 10시~18시

 ̄ ̄ ̄ ̄ ̄ ̄ ̄ ̄ ̄ ̄ ̄ ̄ ̄ ̄

[삿포로 카페 03] 마루야마 사카시타 미야코시야 커피 본점

삿포로 카페 미야코시야 커피 본점삿포로 카페 미야코시야 커피에서 커피를 따르는 손

삿포로를 대표하는 커피 전문점 중 하나인 미야코시야 커피. 융드립으로 추출하는 홈 로스팅 커피 전문점으로 원두를 다량 사용해 내리는 맛있는 커피로 인기가 높다. 삿포로 마루야마 공원 맞은편에 본점이 위치하고, 다른 지점들이 많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해 가까운 지점에 들러보아도 좋을 듯.

■ 주소 : 札幌市中央区南2条西28丁目1
■ 운영시간 : 10:00 〜 23:00
■ 홈페이지 : (지점 안내 페이지) http://www.miyakoshiya-coffee.co.jp/jp/shopinfo

 ̄ ̄ ̄ ̄ ̄ ̄ ̄ ̄ ̄ ̄ ̄ ̄ ̄ ̄

[삿포로 카페 04] 모리히코 MORIHICO

삿포로 카페 모리히코 내부 테이블삿포로 카페 모리히코 커피 한 잔

일본 특유의 감성이 담긴 삿포로 카페 투어를 즐기고 싶다면 모리히코를 추천한다. 직화식 로스팅 방식으로 만든 블렌드와 직접 만든 디저트가 맛있는 인기 카페다. 특히 목조 민가를 개조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삿포로 시내 중심부에 자리한 ‘아틀리에 모리히코’ 지점은 창 너머로 노면전차가 지나가는 낭만적인 전망을 선사하기도 한다.

모리히코
■ 주소 : 삿포로시 주오구 미나미 2조 니시 26초메 12-8
■ 영업시간 평일∙공휴일 11:00~21:30 (주문 마감 21:00) / 토∙일요일 10:00~21:30 (주문 마감 21:00)

아틀리에 모리히코
■ 주소 : 삿포로시 주오구 미나미 1조 니시 12초메 4-182
■ 영업시간 : 평일 8:00~22:00 (주문 마감 21:30) / 토∙일요일∙공휴일 11:00~22:00 (주문 마감 21:30)
■ 홈페이지 : http://morihiko-coffee.com

 ̄ ̄ ̄ ̄ ̄ ̄ ̄ ̄ ̄ ̄ ̄ ̄ ̄ ̄

[삿포로 카페 05] 교쿠스이엔

삿포로 카페 교쿠스이엔 차 두잔을 따르는 손삿포로 카페 교쿠스이엔 차 여섯잔을 따르는 손

삿포로 니조 시장에서 해산물을 맛있게 먹고 깔끔하게 즐기는 후식을 찾는다면 교쿠스이엔이 제격이다. 니조 시장 근처에 위치한 쇼쿠스이엔은 1933년에 문을 연 일본차 전문점으로, 차는 물론 말차를 듬뿍 넣은 아이스크림, 디저트 등을 선보이는 삿포로 맛집이다. 텀블러를 가져가면 일본차를 단돈 210엔에 테이크아웃할 수도 있어 현지인들이 애용하는 삿포로 카페다. 편의점 녹차 페트병 가격으로 고급 녹차를 테이크아웃할 수 있는 기회, 차 애호가라면 놓치지 말자.

■ 주소 : 北海道札幌市中央区南1条東1丁目1番地
■ 운영시간 : 월~금요일 8시~18시 / 토요일 8시~16시 / ※파르페 종류는 9시경부터 판매
■ 홈페이지 : http://www.gyokusuien.co.jp

올스테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볼까요? 숙소 최저가 비교 검색 서비스인 올스테이는 전세계 모든 곳, 모든 타입 숙소의 최저가 검색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에서만 예약 가능한 특가도 놓치지 마세요.

blog.allstay.kr 의 모든 컨텐츠는 올스테이의 자산이며, 무단 복제, 배포, 재가공 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컨텐츠를 활용하시기 원하는 경우 올스테이 마케팅팀(growth@allstay.kr)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올스테이와 함께 여행컨텐츠를 만들어 나갈 작가님을 모집합니다. 제작해주신 컨텐츠는 올스테이 공식 블로그에 기재되며, 소정의 원고비가 제공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growth@allstay.kr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