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하면 꼭 가봐야 하는 곳 중에 하나로 알려져 있는 곳 시부야.

2019년의 시부야는 2020년 도쿄 올림픽의 준비로 곳곳에 새로운 활기를 띄고 있다. 얼마 전 구글이 시부야로 회사를 이전하고 난 후, IT회사들도 점점 시부야로 모여 들고 있어,  시부야의 분위기는 젊은이의 도시에서 보다 세련된 도시로서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올스테이에서는 이러한 시부야의 알려지지 않은 다소 조용한 모습들과, 세련된 맛집을 소개하고자 한다 .

시부야 stream

구글 재팬이 들어와 있는 건물인 시부야 STREAM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건물로 1층부터 3층까지 다양한 맛집이 들어서 있다. 

올스테이- 📅최저가비교예약하기 ⤵

밤에는 라이트 업 되는 조명이 다소 매력적이다.

올스테이- 📅최저가비교예약하기 ⤵

시부야 스트림 안에는 맛있는 베이커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DEAN & DELUCA.

올스테이- 📅최저가비교예약하기 ⤵

혼자서도 부담없이 야키니쿠를 즐길 수 있는 치킨 카페.

올스테이- 📅최저가비교예약하기 ⤵

세련된 분위기의 일본 정식집 나카요시가 위치하고 있다

올스테이- 📅최저가비교예약하기 ⤵

에비스 Mhouse

시부야 스트림을 나와 길을 따라 약 15분 정도 걷다보면 에비스에 도착한다. 

에비스에는 다양한 브런치 레스토랑이 있으며, 에비스의 가든 플레이스, 에비스 맥주 박물관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이다. 그 중에서도 에비스에 위치한 M house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브런치 레스토랑이다. 또한 카페에서 직접 만든 프렌치 토스트는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메뉴의 가격은 1500엔 에서 1600엔 정도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아래의 메뉴판 이미지를 참조)

올스테이- 📅최저가비교예약하기 ⤵


도쿄 호텔 추천 📌 

#호텔 코에 도쿄

1층 로비에는 카페가 2층에는 koe 브랜드 패션이 3층에는 로비 라운지를 갖추고 있는 호텔로, 다소 유니크 한 것이 특징이다. 처음 호텔에 들어서면, 호텔 보다는 쇼핑몰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들기도 한다.  다소 시끄러울까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객실로 들어서면 전혀 다른 분위기가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일본의 다실을 모티브로 꾸며진 객실로, 전통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스테이- 📅최저가비교예약하기 ⤵

#시부야 스트림 엑셀 도큐

2018년 9월에 완공된 호텔로 다소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JR이나 도쿄 메트로 등 주요 노선들의 시부야 역과 직결되어 있어 보다 완벽한 접근성도 갖추었다.  2018년 9월 에 완공된 호텔인 만큼 객실 곳곳에 트렌디 함이 엿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텔 주변에도 에비스까지 이어지는 산책로가 있다. 

올스테이- 📅최저가비교예약하기 ⤵

# 호텔 프린세스 가든

시나가와에 위치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는 가성비가 좋은 비즈니스 호텔 프린세스 가든.

우리 나라 사람들에게도 많이 알려져 있다.  접근성과 가격 모두 갖춘 호텔로, 일본 여행시에 많은 사람들이 고려하는 호텔 중 하나이다.  차로 2분이면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에 차로 10분이면 도쿄 타워에 도착할 정도로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올스테이- 📅최저가비교예약하기 ⤵

올스테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볼까요? 숙소 최저가 비교 검색 서비스인 올스테이는 전세계 모든 곳, 모든 타입 숙소의 최저가 검색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에서만 예약 가능한 특가도 놓치지 마세요.

blog.allstay.kr 의 모든 컨텐츠는 올스테이의 자산이며, 무단 복제, 배포, 재가공 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컨텐츠를 활용하시기 원하는 경우 올스테이 마케팅팀(growth@allstay.kr)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올스테이와 함께 여행컨텐츠를 만들어 나갈 작가님을 모집합니다. 제작해주신 컨텐츠는 올스테이 공식 블로그에 기재되며, 소정의 원고비가 제공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growth@allstay.kr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