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카페 미야코시야 커피에서 커피를 따르는 손
초록창 블로그만 보고 떠나는 여행은 어딘지 아쉽다. 블로그에서 소개하는 맛집을 찾아가면 한국인 여행자들만 가득해 여기가 한국인지, 일본인지 헷갈릴 때가 많기 때문이다. 한국 관광객에게만 유명한...
오사카 포켓몬 센터 내부
오사카는 덕질투어의 성지다. 덴덴타운을 비롯한 수많은 캐릭터 샵, 피규어 샵이 덕후들을 불러 모은다. 오사카 피규어 샵의 성지 덴덴타운 만으로 만족할 수 없다면, 캐릭터 피규어를 기본으로...
SKYTRAX에서 선정한 2018년 전 세계 공항 순위가 발표되었다. 2017년 인천공항은 3위로 선정되었는데, 올해에는 몇 위를 차지했을지 기대해보자. 높은 공항 순위일수록 공항에 즐길거리, 볼거리, 살...
후쿠오카 카페 백금다방 팬케이크와 커피
일본 먹방 여행에 후쿠오카를 빼놓을 수 없다. 모츠나베, 하카타 라멘 등 식사 메뉴가 유명하지만 일본인들은 후쿠오카 여행의 백미로 스위츠 먹방을 꼽기도 한다. 근사한 분위기와...
서울 수영장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이번 주말, 바캉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야외수영장을 보유한 특급 호텔에서라면 멀리 나가지 않더라도 도심이 휴가지가 되니 말이다. 도심에서 즐기는 바캉스, 호캉스의 꽃은 바로 야외...